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들

컴스클럽 조립 PC부품 이용후기

by 소수의견 2022. 5. 13.
반응형

(원글 18년 8월달에 작성 백업용)

 

저는 제 컴퓨터를 맞출때, 한번에 맞추기 보다  엑조디아처럼 특가나 필요한거 그때그때 사서 했는데

 

그렇게 하는 것도 한두번이지 나중에서 귀찮아서 못하겠더군요, 심지어 남의 컴퓨터 맞출때는 더더욱 ㅋㅋㅋ

 

이래저래 보니 컴스클럽이 가격도 싸고 배송도 빠르다고 해서 했는데

 

배송 정말 빠릅니다. 일요일날 결제했는데 월요일날 배송해서 화요일날 바로 도착했네요!

 

수요일이 공휴일이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화요일날 바로 온 덕분에 수요일 바로 조립하고 휴가나온 군인친구한테 던져? 줄수 있어서 좋네요

 

 

 

하드디스크하고 케이스, 파워정도 부탁한 부품으로 재활용하고 나머지 부품은 컴스클럽에서 구매했습니다.

포장도 큰 박스에 완충제 채워져서 안정적으로 왔습니다. 외관상 파손된곳은 없었고요

 

 

 

친구꺼 구매한김에 제꺼도 샀습니다 ㅎㅎ

 

 

 

 

나름 깔끔하게 조립했습니다. ㅎㅎ

 

CPU : 8100

GPU : 1050Ti

RAM : 16GB

SSD : WD 250GB BLUE

 

윈도우만 설치하고 친구에게 주었습니다. 하는 게임이 전부다 잘돌아가서 만족하네요 스타2, 메이플, 던파, 배그 정도입니다. FHD로 배그도 랙없이 잘돌아가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카카오서버입니다)

 

제 컴퓨터 처음 조립할때 초기불량 걸려서 스트레스 엄청받았는데, 이번에 컴스클럽에서 구매한 부품은 초기 불량도 안걸리고 다 양품 뽑아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다음에도 이용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인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주문요청사항에 추천인 아이디를 적어주면 적립을 해준다고 합니다.

 

추천인 아이디 : empcik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