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과 사진 저장용

전쟁속 자식을 잃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부모들 (모자이크 주의)

by 소수의견 2022. 7. 22.
반응형

 

한 남자가 7월 20일 살티브카에서 공습에 사망한 아들의 손을 잡고 있다.

우크라이나 동부 도시 지역은 러시아 침공이 시작된 심한 폭격을 받았습니다.

 

 

 

 




한 남성이 6월 18일 우크라이나 동부 리시찬스크에서 발생한 폭탄 공격으로 사망한 아들의 시신으로 달려갑니다.

 

 

 

 

 

5월 26일 러시아 볼고그라드 인근 볼즈스키에서 우크라이나에서 전투 중 전사한 러시아 육군 하사 다닐 두멘코의 아버지와 아들이 그의 장례식에서 애도하고 있습니다.

 

 




Oksana Kolesnikova가 4월 15일 이르핀 마을에서 아들 Anatoliy Kolesnikov의 관을 껴안고 있습니다.

Anatoliy는 우크라이나 침공 초기 단계에서 사망한 군인이었습니다.

 

 




70세의 Nadia Trubchaninova가 4월 12일 부차에 있는 아들 바딤의 관에서 애도하고 있다. 바딤은 3월 30일 사망하였습니다.

 

 




Iryna Tromsa는 4월 23일 Bucha에 있는 그녀의 아들 Bohdan의 무덤에 흙을 던졌습니다. 

Bohdan은 우크라이나 북동부에서 사망한 우크라이나 낙하산 부대원이었습니다.

 

 



Artem Dmitriyev는 7월 17일 Vinnytsya에 대한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으로 사망한 4세 딸 Liza에게 작별 인사를 전합니다. Liza는 7세와 8세 소년 2명을 포함하여 공격으로 사망한 23명 중 한 명입니다.

Liza의 어머니 Iryna Dmytriyeva는 다리가 절단되는 중상을 입있습니다

 

 




5월 14일 리비우에서 열린 그녀의 아들 Andriy Melnyk의 장례식에 참석한 Natalia Pohoreltseva. 23세의 Andriy는 동부지역에서 전투에서 전사한 우크라이나 군인입니다.

 

 




니나 셰브첸코가 4월 15일 러시아의 공습으로 숨진 15세 아들 아르티엠 셰브첸코의 시신 옆에서 애도하고 있습니다.

 

 

3월 2일  한남성이 마리우폴의 한 병원에서 아들의 시신을 보고 울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https://www.rferl.org/a/ukraine-war-parents-grieve-children-russia/31953517.html

 

The Nightmare: Parents Mourn Their Children Amid War In Ukraine

Heartbreaking images capture some of the countless tragedies of the Russian invasion of Ukraine, as mothers and fathers grieve over their slain sons and daughters.

www.rferl.or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