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들

3일천하 슈퍼리그 정리글 간단 요약

by 소수의견 2023. 4. 9.
반응형

3일천하 슈퍼리그 정리글 간단 요약(사실상 1일천하)

 

 

 

 

몇몇 클럽들이 돈지랄하는거를 차마 눈뜨고 볼 순 없군요

 



그래서 저희 UEFA는 FFP라는 재정적 페어플레이를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조사들어간다 기름견 딱 대 ㅋㅋ




 

(UEFA가 증거제출을 늦게해서 무혐의)

 



 

 

(증거 병신같이 들고와서 조사방해한거만 인정 , 벌금 10m)

 

UEFA 병신..

 

 

 

 

 

 

 

아.. 일처리는 좆같이 못하지만.. 돈은 벌고싶다

 

 

네이션스 리그 창설

 

 



 

 

 

 

 

 

안그래도 PL 일정이 빡셔서 죽을거같은데

 

 

저런 씹 노근본 대회 자꾸만들면 선수들 갈리겠어요 안갈리겠어요

 

 

 

몰라

 

 

 

니들이 적당히 로테돌리는거도 능력이야

 

 

 

.......

 

 

 

아 그리고 유로파리그 하위권인 유로파 컨퍼런스도 만들꺼야

 

 



돈에 눈이멀어 애미애비도 갖다 팔 새끼..

 

 

 

 

 

 

----- 2019년 11월 넘어서 ------

 

 

 

 

 

 

 

니하오

 

 

 

만들었다. 우한 바이러스. 호흡기 치명적. 당신의 부모님의 존재가능성을 줄여주는

 



그러나 모른다. 대응. 짜이찌앤 ㅋㅋ

 

 

좆같은 짱깨 새끼..

 

 


(짱깨 폐렴이후로 구단들의 빚)

 

 



(시민 구단으로 누 캄프의 수익이 중요한 바르샤)

 

 

씨발

 



투란 , 라키티치 , 비달 , 수지 등등 다 팝니다 ㅠㅠ

 

 

(코로나 이후 빚이 50% 넘어가는 로마)

 

 

안녕하세요 피파입니다

 



코로나 걸려서 니들 선수가 쉬던 갈리던 내 알빠는 아니고

 


국대 차출은 잘 하시길 바랍니다 ㅋ 

 

 

 

끄아아악!!!!!!!

 

 

니미

 

 

파리요? 그 지난번에 챔결 때 털린 좆밥 쉑 아닙니까 ㅋ?

 



[레반도프스키 , 국대경기중 인대부상 ... 4주 결장 예상]

 

 

 

 

ㅅㅂ

 



아.. 사는거 존나 힘들다..

 



짱깨 씨발년들이 만든 폐렴때문에 재정도 박살나는데..

 



저 씨발놈들은 돈에 미쳐서 선수들 갈리든 말든 신경도 안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다 씨발년아

 

 

 

 



예전부터 생각하고 있었던 슈퍼리그를 발표한다

 

 

PL 6팀 , 라리가 3팀 , 세리에 3팀 ,  분데스 2팀 , 리게앙 1팀

 

 

쟤네들은 고정맴버고 5개의 클럽을 새로 선발 할 것이다

 

 

고정맴버는 빅6 + 꼬마 , 바르샤 , 레알 + 밀란형제 , 주작 + 돌문 , 뮌헨 + 파리 

 

 

 

그리고 챔스 전승 우승해도 1100억 밖에 못받는데 우리는 2000억이여 ㅋ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슈퍼리그에 두고 왔다

 

 

오..

 



우리 이번에 챔스도 간당간당하고 케인도 이적설뜨는데

 

빚도 많으니까..

 



12클럽 참가했습니다~

 

 

잠만 씨발 

 

 

초대장은 15개인데 어떤 호로새끼들이 안받았지?

 





나다 씹새끼야

 

 

???

 


헤이 닥터 닥터 날 좀 살려줘요

 

 

UEFA 놈들 때문에 확 돌아버리겠으니까

 



20년 11월 부상자 목록

 



안그래도 A매치에서 선수들 다 갈려오는데 PL은 5인교체 실행 안하냐?

 



위에 사진에 고 고메즈 빠져있는거같은데 우리가 제일 급하다고

 




그건 얇은 스쿼드 추구하는 느그감독 잘못은 아님 ㅋ?

 




ㅅㅂ

 



흠흠... 여러분들의 의견은 잘 알겠고 

 




 

5인 교체 투표를 시작하겠습니다.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설마 반대하겠냐.. 중계료도 우리가 벌어다 주는데

 

 

 

 

 

응 5장 반대

 



아니 씨발

 



거 우리가 중계료 벌어준게 얼만데

 



브루스터 까지 22.5m 에 보내줬는데 양심이 없냐?

 



(양심은 니가 없고...)

 

 

 

 

 

 

------------- 아무튼 다시 돌아가서 -------------

 

 

 

 

 




(파리 구단주 , 현 카타르 구단) 어린이 여러분~

 

 




네~

 




세상에서 제일 큰~ 스포츠 대회가 뭐에요~

 

 




월드컵이요~

 

 




맞아요 . 아저씨가 월드컵이 열려서 엄청난 돈을 쏟아 붇고 있습니다 ~ 

 

 



FIFA가 슈퍼리그 나가면 월드컵 못나간다며

 



그치...?

 



그러면 우리 국왕님이 2010년부터 해온 프로젝트는 어떻게 되겠냐?

 



좆..망?

 




거기다가 우리는 구단주의 입김이 쌘 클럽이야

 




근데 슈퍼리그 참여하면 국왕님이 빡쳐요 안빡쳐요

 

 



암튼 우리는 안해요

 



야 그러면 분데스 너네는 ?

 

 



A매치 때문에 레비 아웃되고 8강딱 한건 좆같은데



플릭이 나간다고해서 민심 좆됬잖아



거기다가 브라쪼 섹스테이프도 있는거 같고

 



근데 우리는 50+1 때문에 팬들 힘이 쌔

그러니까 우린 안할꺼야

[오피셜] 뮌헨 , 돌문 슈퍼리그 불참

 

 




어어 지금 저 새끼들 저기서 뭐하고 있는거냐?

 

 

축구는 잉글랜드거다. 슈퍼리그 멈춰!

 




하지만 나 페레즈는 이미 이를 알고 있었지

 




니들의 제재를 막기위해서 모든 절차를 유럽 법원에서 진행할꺼야 

 

 

응 우리도 모든 수단을 다해서 니들이 어떻게든 슈퍼리그 하려는거 막을거다

 



내가 무슨 악역으로 묘사되는거 같은데 나는 축구를 망치러 온게 아니다

 



야이 씨발놈아 예전부터 가장 큰 중죄가 뭔지알아?

 



반역이야

 



반역자들 사지 찢겨나가는거 못보셨나?

 



나는 축구를 구하러 온 것이다

 



요즘 젊은 것들은 축구를 안봐

 



니들도 알고있을건데 롤갤 , 앞갤 화력쌘거 알지?

 

 



그만큼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축구의 인기가 떨어졌다는거여

 



암튼 니들이 뭐라 하든 말든 나는 이거 할꺼고 꼬우면 법원에서 캐삭빵 떠라

 

 

------ 한편 중위권 클럽 ------

 

 



(중위권 클럽을 대표하는 소튼) 네

 



슈퍼리그 열리면 빈부격차는 더 심해지겠지



그러면 일자리나 지역경제등 타격이 나올것이고 .. 

결국은 악순환이 이어지겠지?




말만 네네 쳐하지말고 십새야

 

(시무룩....)

 



그러면 못해도 돈 계속 꼬박꼬박 받아먹으니까 빈부격차가 더 심해지잖아?

 

고로 나는 슈퍼리그 반대한다

 

[오피셜] 에버튼 , 슈퍼리그 반대하는 성명서를 낸 첫 클럽

 

우리도 성명서 낼래요 !!! (각국의 중위권 클럽들 성명서 발표)

 



우리 분데스 18개 클럽은 전부 반대합니다

 

 

응 니들이 그래봤자 나는 이미 알고있었고 

 

 

--------- 한편 현지 팬들 --------------

 

 




아니 전통을 깨 부수고 지들 마음대로 슈퍼리그를 만든다고?

 



축구는 죽었다!

 



첼시팬들은 좆도 근본없는 슈퍼리그 반대한다!!!!!!!

 



리버풀 FC 삼고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아직 모르는거 잇는데

 



우리는 세계적인 스포츠로 만들기 위한 빅픽쳐라고요

 



중위권 팀들이나 하위권팀들 해결책들도 마련했으니 발표할거고

 



나 페레즈는 이를 알고 있었다.

 

 

 

 

 

 

---------------------------- 다음화 예고 -----------------------------

 




[BBC 속보] 첼시 슈퍼리그 탈퇴 준비중...

 


이건 몰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