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들

에스파 사진자가 몰카누명 논란 그리고 실전

by 소수의견 2023. 5. 8.
반응형

논란이 되는 에스파 촬영 장소의 사진 작가

 

이거를 보게된 어느 분은 몰래카메라라고 몰고가기 시작하는데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조리돌림 했지만 사실은 모니터 체크한거였다.

ㅋㅋㅋㅋㅋㅋ

논란이 되는 에스파 촬영 장소의 사진 작가

 

 

 

이거를 보게된 어느 분은 몰래카메라라고 몰고가기 시작하는데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조리돌림 했지만 사실은 모니터 체크한거였다.

 

ㅋㅋㅋㅋㅋㅋ

 

 

에스파 고소 사건으로 다시 확인한 더쿠 특징

 

 

 

사진작가님의 고소 선언!

 






그러자 단체로 작가님 걱정하며 정의구현을 응원하는 목소리를 내는 더쿠...

 

그러나 과연?

















 

 

 

사실 이미 살인쿠 답게 죄다 선동되어서 댓글 1000개 짜리 글로 신나게 작가님을 욕한 상황이었다

 

그렇다면 해당글은?

 

 

 



 

당근 글삭튀했지 시발 더쿠 이러는 거 한두번 보나 ㅋㅋㅋㅋ

 

 

 

 

 




아아.... 그저 살인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