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들

앰버허드의 거짓 증언 총정리 모음

by 소수의견 2023. 5. 8.
반응형

1. 위자료로 받은 80억 전액을 기부했다

ACLU 관계자: 준다고 약속한 지 1년이 넘은 지금까지도 우리는 받은 게 없음

 

 

2. 나랑 캠핑을 간 죠니뎁이 내가 다른 사람이랑 이야기 하는 것에 질투심을 느끼고 캠핑카를 박살냈다

캠핑장 주인: 6만원짜리 전등 1개 깨졌을 뿐이고 오히려 질투심으로 갑분싸 만든 건 앰버허드 쪽이었는데

 

 

3. 나는 절대 사진을 보정한 적 없다

메타데이터 전문가: EXIF 데이터에 분명히 보정프로그램을 거쳤다고 나와있음;;

 

4. 죠니뎁이 나를 무고죄로 몰아가서 아쿠아맨2에서 잘렸다

 

DC 코믹스 영화 총책임자: 앰버허드가 잘린 이유는 모모아와 케미가 없었고 모모아 급의 배우가 아니었기 때문임



5. 죠니뎁이 나를 때렸다

 

출동했던 경찰: 그날 어떤 부상이나 기물파손도 보지 못했다.

 

 

6. 나는 피해자일뿐 이슈몰이 하려고 한 적 없다


TMZ 기자: 죠니뎁이 찬장 부수는 영상을 앰버허드에게 직접 받았다. 자기 이혼 서류 접수처를 앰버허드에게 제보받았고 오른쪽 뺨에 멍이 있으니 그쪽을 찍으라는 지시도 받았다

 

 

7. 죠니뎁 때문에 PTSD를 앓고 있다

 

정신과 의사: 검사지에 주작질을 하도 많이 해서 대조군을 찾는 게 불가능할 정도임;

 

8. 침대에 똥 싼적 없다

 

죠니뎁 운전기사: 응 아니야 너야

 

 

그 외.....

 

9. 죠니뎁이 케이트 모스를 계단에서 밀었듯이 나도 그렇게 당할까봐 무서워서 때렸다

 

케이트 모스 (죠니뎁 전여친): 죠니뎁은 날 한 번도 계단에서 밀친 적 없다.

 

10. 난 단 한번도 배우자를 폭행한 적이 없다

 

공항직원: 공항에서 앰버허드가 전부인을 폭행하는 걸 봤다

 

11. 죠니가 나를 꾀어내려고 화장실에 숨고 그랬다

 

당시 상황 녹음: 오히려 앰버허드의 폭행을 피해 화장실에 숨었던 거였고 앰버허드가 "또 도망가봐 계속 쫓아갈 거니까" 라고 조롱하는 소리가 들린다.

 

추가+) 맞았다고 주장한 다음날 방송에서 부상을 볼 수 없는 이유는 X사 화장품으로 가렸기 때문이다

 

해당 화장품 회사: 그 때 당시 앰버허드가 말하는 제품은 판매도 하고 있지 않았다.

 

 

부모한테 좋은 유전자 받아 태어나서 왜 이렇게

 

 

+ 섹스 파문 정리

 

 











 

 

 







카라델레바인, 엠버허드랑 쓰리썸한 일론 머스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