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들

기사시험 답안지 파쇄한 산업인력공단을 알아보자

by 소수의견 2023. 5. 23.
반응형
이번 기사시험에서 채점도 안하고 답안지를 파쇄한 산인공

 

 

https://www.ytn.co.kr/_ln/0103_202305231112362497

 

[속보] 정기 기사 실기시험 응시생 609명 시험지 채점 전 파쇄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2023년 정기 기사·산업기사 ...

www.ytn.co.kr

 
 


 
얘네는 대체 뭘하는 애들이길래 이럴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1. 공인중개사 시험지 부족
 
 


 
 
 
시험장에 시험지가 없어서 수험생들이 시험을 늦게봄
한 교실 내에서 누구는 받고 누구는 못받은 상황
 
처음부터 우리의 상식을 초월한다
 
 
 
 
 
 
2. 서류조작, 부실채점
 
 
 
 
 
 



 
 
 
이 세무사 시험은 종합세트임
 
 
출제채점위원 선발 과정에서 서류조작
+
이 출제채점위원이 출제한 문제에서
유출논란, 채점오류 논란 발생
(논술시험임에도 특정문제 0점인 사람이 50%를 넘음,
여기에 면제자가 있는 과목임에도 과락률 82%)
 
서류조작으로 출제자가 뽑혔는데도 이상이 없다는 산인공이다
 
 
 
 
 
 
3. 문제유출
 
 
 
 
 
 
 
 
 



 


 
 
 


 
 
 
 
문제 유출은 흔하다
 
이정도면 고칠 생각이 없는듯…
 
관세사는 유출 인정되어서 관련자 처벌되고
전원만점 처리되었다는데
이 결과 나오기까지 2~3년이나 걸려서
이미 붙거나 시험판 떠난사람도 있다 들음
 
 
 
 
 
 
4. 재채점
 
 
 
 
 



 
 
 
재채점도 흔하다
근데 얘들은 항상 답안공개 불가로 일관하다가
뒤늦게 인정한다
 
이유는? 일이 많아져서라고 함
 
 
 
 
 
 
 
 
5. 그외비리
 
 
 
 
 
 



 
 
 
 
대가주고 쥐어지는 합격목걸이
 
 
 
 
 
 
 
 
 
비리로 채용하기
 
 
 
 
 
 
 
 
 
 
아 그래도 니들 세금 꼬박꼬박 받아 타먹는다고요ㅋㅋㅋㅋㅋ
 
세금 달다 달아ㅋㅋㅋㅋㅋ
 
 
 
 
 


 
 
오늘도 정정당당한 대한민국을 위해
 
열일하는 산인공에 대해 알아봤다
 

능력대비 너무 많은걸 감당하고 있는 개집단

 

 

 

산인공 시험지 갈린 디씨인의 후기.jpg

 



아침에 뉴스를 봣다. 먼 시험지가 갈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아갓다고 한다.
 
나는 최근에 산인공 시험을 본적이 없었다. 당연히 내 얘기는 아닌 줄 알앗다.
 
 
 
?????
 



 
 
????
 
 
전화가 왔다.

 

내 시험지가 갈렸단다.  그래서 시험을 다시 봐야한단다.
 
일말의 사과도 없었다. 벙찌고 너무 화가나서 말도 안나왔다. 
 
당장 통보하고 전화해놓고, 언제 시험볼지 정하란다.
 
기업 필기시험, 면접이 겹쳐서 언제가 가능할지 모르겠다고, 시간을 조금만 달라고 했다.

 

 
담당자 : 내일까진 해주셔야 해요.
 
 
????????????? 방금 통보해놓고 내일까지 정해달란다.
 
여기서 시험 못보면 탈락이란다 
 
 
탈락!

 

 
난 가채점 합격이라 책도 다 버렸다. 시험 날짜에 면접과 필기시험도 겹쳐 있었다. 아직 서류 발표난 곳도 없어서
 
일정을 내일까지 확정하기도 어려웠다.
 

 

 
무엇보다 진짜 화나는 건
 
한달 뒤에 갈렸다고 통보해놓고, 다음주부터 시험일정 잡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객관식 있는 시험도 아닌 다 서술형으로 된 시험문제. 휘발성 강한 셤인데. 
 
시험 전에 공부했던 1주~ 길게는 한달이 아까웠고
 
또 공부할 시간이 솔직히 너무 아까웠다.
 
 
 
 
 
 
또 개빡치는 건 산인공 특유의 갑질 태도랄까...
 



 
교통비랑 돈 쪼금 주고 땡치려 한다 이넘들
 
 
 
담당자에게 통화해도 이게 보상안이니 그냥 받으란다. 더 줄거없다고
 
실수한 건 그럴수있다. 근데 보상주고 통보하고, 사과도 없음. 심지어 담당자는 머 알아서 해라 이런 태도더라.
 
 
 
피해자에게 사과하며 전화돌렸다는데 개구라임. 그냥 날짜 잡으려고 전화돌린거 ㅇㅇㄷㅇ 미안하단말도 없었음
 
 
 
출처: 자격증 갤러리

 

 

보상은 10만원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