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와 IT정보

레노버 USB 3.0 C타입 RJ45 카드 리더기 C106 USB허브 사용후기/개봉기

by 소수의견 2022. 5. 22.
반응형

레노버 USB허브 C타입 사용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요즘 나오는 노트북이 무게나 두께등에서 가볍고 얇게 만들다보니,

 

쿨링이 필요한 게이밍 노트북을 제외하고

 

2in1이나 울트라북은 USB포트를 많이 희생해서 조금만 추가적인 작업을 하려면 많이 제약이 되는데

 

말티 리더기가 필요하더라고요

 

저는 YOGA730을 쓰는데 USB포트 1개, C포트1개여서 키보드랑 외장하드를 동시에 연결하지 못해서 불편했습니다.

 

 

 

 

레노버 C106입니다. 여러 기능이 있는 대신에 좀 가격대가 있었습니다.

 

 

 

 

 

내용물은 파우치, 본체, 보증서, 사용설명서

 

이동할때 요긴하게 쓰이겠네요 파우치가 마음에 듭니다.

 

 

 

 

 

 

C포트, 2.0 USB, HDMI

 

 

 

 

 

기가랜

 

 

 

 

TF,SD카드, USB3.0 2개

 

 

 

 

 

뭐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노트북하나가지고 작업하고 다니고 집에서도 모니터를 연겨해서 쓰다보니 이렇게 딱 두니 간편하네요

 

 

 

 

 

 

 

선정리좀 해야겠습니다 ㅋㅋ

 

발열은 조금 있지만 뜨겁지는 않고, 디자인적으로 예뻐서 마음에 듭니다.

 

단 USB나 HDMI 사용중에서 뽑았다 끼우면 전부다 리셋(재연결)이 됩니다.

 

이부분은 조금 불편하지만 이것 말고는 마음에 듭니다.

 

https://link.coupang.com/a/ny8wa

 

레노버 USB C타입 휴대용 허브 4X90S92381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