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과 사진 저장용

도쿄올림픽 개막식 MBC 선수단 입장 국가소개 망신 정리

by 소수의견 2023. 5. 17.
반응형

일본 - 스시

 

 

노르웨이 연어

 

 

 

 


최근 대통령이 사망하고 혼란스러운 아이티


비트코인 엘살바도르

 

인광석 고갈 경제 타격 나우르


10년째 내저눙인 시리아

 

국경지대



필리판은 파퀴아오와 두테르테 정치 대결

인도네시아로부터 독립

한글문자 채택한 솔로몬

우크라이나 체르노빌

 

마셜제도 한때 미국의 핵실험장

 

우크라이나랑 이거 때문에 탈원전 마케팅 일환 아닌가 의심하는 사람 늘어나는중

 



 

 

 

 

 

 

번외

 

중국 코로나 백신 접종률 : -

 

 

해외로 뻗어나가는중

 











 












 

 

 






 

 










 

 







 

 

일본,중국,미국,캐나다,인도네시아,러시아,호주,뉴질랜드,말레이시아 등 

정말 전세계에 뉴스가 뜨고있음

 

참고로 채널 7 뉴스는 KBS 9시 뉴스 처럼 호주 국민들이 많이 보는 뉴스임.

 

 

이탈리아를 피자로 소개한 것도 뉴스 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