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들

Amazon Prime 아마존 프라임 해지 방법

by 소수의견 2022. 5. 15.
반응형

 

헬스하고 나오면서 휴대폰보니 아마존 프라임에서 1만2천원을 긁어 주셨다.

 

딱 보자마자 상황정리가 되더라 ㅋㅋㅋ

 

1달전 쯤에 램값이 미쳐 날뛰는데, 컴퓨터는 필요하고 해서 램을 아마존에서 해외 직구 했었는데

그때 아마존 프라임 30일 무료체험! 하시겠습니까?

아무생각없이 예를 눌렀던거 같다 ㅋㅋㅋㅋㅋ 기간 끝나자마자 바로 칼같이 멤버쉽비용 받아가고

분명 어딘가에는 기간 끝나면 돈가져간다고 적어 놨겠지, 내가 못봤을 뿐이고 ㅜ

 

아무튼 해지하러자

 

 

로그인하면

 

Your Prime Membership

 

 

 

 

저어 밑에 End Membership

 

 

End My Benefits

 

 

 

End Now

 

아마존 프라임을 하면 무료배송이나, 할인행사가 있을거다.

 

그런데 프라임 결제를 해놓고, 혜택을 받고 혜지하는 문제 때문인거 같은데

 

난뭐 결제한것도 없고 한동안 쓸일도 없으니 바로 돈환불 받는걸로 가자

 

 

 

끝!

 

돈 환불은 한 3~5일 걸린다고 적혀있다.

 

아 아침부터 찜찜하다.

 

그런데 나는 2일만에

 

 

 

 

 

환불 받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