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들

빅뱅 승리의 강남클럽 버닝썬클럽과 폭행사건

by 소수의견 2022. 5. 22.
반응형

빅뱅의 멤버인 승리가 여러가지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강남에 소유한 버닝썬 클럽이 있다.

 

만수르세트만 봐서도 알겠지만 말그대로 억소리나는 핫한 클럽인데.

 

최근 불미스러운 일에 엮여서 뉴스에 나온다.

 

버닝썬 가드와 이사의 집단 폭행,

 

그리고 경찰과의 유착 심지어 클럽안에서 물뽕(약)을 이용한 강제추행과 성폭행등이 있었다고 나온다.

 

 

 

 

 

 

 

 

 

 

 

가드가 여성머리채를 잡고 끌고가는 모습

 

 

 

 

출처 : 유튜브

 

 

1. 어느 여성이 버닝썬 가드에게 머리채를 잡혀서 끌려나온다. 이거를 본 피해자는 가드를 제지할려고 하였지만

 

 

 

 

 

 

 

 

 

 

2. 오히려 가해자는 버닝썬의 이사와 보안가드에게 집단 구타를 당한다.

 

다급하게 경찰에 신고를 했지만 폭행당하는것을 목격한 경찰은 버닝썬 관계자를 돌려보내고

 

피해자만 수갑을 채워서 데려온다. 피해자와 가해자가 뒤바뀌는 순간이다.

 

 

 

3. 사실 나도 이부분은 잘 믿기지 않는 부분인데

 

경찰은 가해자를 체포한것이 아니고, 피해자에게 수갑을 채우고(갈비뼈가 부려져서 통증을 호소함)

 

오히려 경찰이 피해자에게 폭행을 했다고 증언한다.

 

이후 경찰은 피해자를 감시하는등, 버닝썬의 편을 들어주었는데

 

피해자 주장으로는 경찰이 버닝썬의 돈을 받고 일종의 협약이 있다고 한다.

 

 

 

 

버닝썬에서는 일체 모든 사실을 부인하며, 법적인 조치를 예고하는 상황이고

 

 

 

 

 

피해자는 버닝썬에서 이런 경찰과의 유착 관계뿐만 아니라

 

버닝썬 안에서 물뽕(데이트강간약)을 사용하는등 불법적인 일을 그것이알고 싶다와 함께 고발하겠다고 하는 중이다.

 

 

아래는 피해자의 주장이다.

 

아직 버닝썬과 경찰의 입장이 나오지 않아서 판단하기에는 이르지만,

 

경찰이 정말로 돈을 받았다면 보통 심각한 문제가 아니다.

 

.....

 

 

승리는 같은날 동시간대에 클럽에 있었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